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제주도 관광명소 꽃이 항상 피어있는 카멜리아힐

by 여행 축제 재태크 정보 2023. 5.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주도 관광명소 꼭 가볼만한곳중에 한곳입니다.

그리고 꽃이 항상 피어있는 곳 카멜리아힐 입니다.

수국으로 아주 유명한 곳중 한곳이기도합니다.

 

동양 가장큰 동백수목원

 

카멜리아힐은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으로 토종 동백부터 아기 동백, 유럽 동백 등 80여 개국 500여 품종의 수많은 동백꽃을 만날 수 있다.

수목원 안에 아기자기한 포토 스폿이 많아 연인과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동백꽃이 피는 계절이면 흐드러지게 피어난 동백꽃을 배경으로 멋진 인생 사진을 남기기 위해 찾아드는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어디 동백꽃뿐이랴. 여름이 시작되면 파란 하늘을 닮은 수국 꽃이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가을에는 억새와 핑크뮬리가 가을 정원을 가득 채운다. 계절마다 새롭게 옷을 갈아입는 덕분에 어느 때에 방문해도 인생샷 100%의 성공률을 자랑한다.

 

 

태교여행하기 좋은곳 카멜리아힐

 

태교 여행의 순간을 아름답게 남기고 싶다면 카멜리아힐을 방문해보자. 곳곳에 걸린 센스 넘치는 가렌더 역시 포토 스팟에 한몫 더한다. 다양한 문구들이 적힌 가렌더는 별다른 소품 없이도 여행하는 기분을 맘껏 느끼게 한다.

 

이니스프리 CF의 배경으로 알려진 새소리 바람소리길은 물론 제주의 돌담이 이어진 전통 올레길과 노란 전구들이 반짝반짝 빛나는 감성적인 숲길도 사진에 꼭 담아 가야 할 촬영 포인트이다. 구석구석 탐나는 포토존이 많아 여기저기 사진을 찍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

 

카멜리아힐을 한 바퀴 둘러볼 경우 대략 40분~1시간20분 정도 소요가 된다. 관람 시간을 넉넉히 잡고 방문하기를 권합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꼭가볼만한곳 태교여행하기에도 아주 적합한 동양최대의 수목원 카멜리아힐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제주도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카멜리아힐에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